율요미의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_ 모동숲 여욱, 여욱이 등장하는 조건, 여욱이가 안와요 대처 방법 본문

동물의 숲 정보,/동숲 TIP,

모여봐요 동물의 숲 _ 모동숲 여욱, 여욱이 등장하는 조건, 여욱이가 안와요 대처 방법

율요밍 2020. 4. 30. 20:51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여욱이 등장하는 조건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여욱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여욱이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오늘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여욱이 등장하는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욱이 등장하기 위해서는 제일 먼저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1.2.0 업데이트 버전이 필요합니다.

먼저 박물관에서 부엉과 대화한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부엉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제일 먼저 여욱이 등장하기 위해서는 박물관에 방문하여 부엉과 대화를 해야 합니다. 부엉과 대화를 걸면 미술품 전시를 시작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이야기를 하며 미술품 전시관 증축에 관한 이야기를 합니다. 이런 대화를 마치게 되면 여욱이 등장하기 위한 준비가 시작됩니다.

※박물관의 부엉을 찾아가도 위 대화가 뜨지 않는다면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1.2.0 버전인지 확인하시고 2회 이상 말을 건네시거나 물고기, 벌레, 화석의 기증 수가 충분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기증 수를 50~70개까지 증가하셔야 합니다.

섬에 찾아온 여욱을 찾아가서 그림을 구입한다.

부엉과 박물관 증축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나면 섬 어딘가에서 여욱이 등장합니다. 여욱에게 말을 걸면 미술품을 판매하는데 이 미술품을 구매한 후 부엉에게 찾아가 미술품을 기부합니다. (처음 구매하는 미술품은 모두 진품.)

※ 여욱의 등장은 랜덤이며 아침 5시~ 다음날 아침 4시 59분까지 등장합니다. 1,2회는 섬 안에 랜덤 장소에서 등장하지만 3번째부터는 섬의 북쪽 해안가(비밀 해변)에서 고정적으로 등장하며 미술품과 조각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일 처음으로 여욱의 등장시 여울이 아침 방송에 공지를 해줄 수 있다.

여욱이 처음 등장하게 되면 여울이 아침 방송으로 미심쩍은 인물에 대한 공지를 해줍니다. 하지만 이 공지 없이도 여욱이 등장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부엉과 박물관 증축에 대한 대화를 하고 난 후라면 섬에서 찾아보도록 합니다.

부엉에게 미술품을 기증하면 박물관 증축이 시작된다.

부엉에게 미술품을 기증하면 박물관의 증축 허가가 나고 2일 후에 증축이 완료됩니다.

여욱과의 두 번째 만남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여욱

여욱이 두번째로 등장하면 안내소 앞이나 섬의 랜덤 장소에 여욱이 등장하는데 여욱에게 말을 걸면 북쪽 해안가의 배로 오라고 초대를 하게 되고 앞으로는 북쪽 해안가에서 여욱을 만날 수 있게 됩니다.

※ 여욱과 두번째 만남부터는 북쪽 해안가의 배에서 물건을 구입할 수 있으므로 지도를 확인해보면 북쪽 해안가에 아이콘이 떠있습니다. 이 아이콘을 확인하면 앞으로도 여욱이 등장했는지 지도만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욱이 오지 않는다면?

모여봐요 동물의 숲 1.2.0 업데이트 버전이 아니거나 혹은 부엉과 대화를 하지 않았다면 여욱이 등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타임슬립을 한 경우에도 여욱이 등장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시간을 현실 시간과 맞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욱은 랜덤으로 출현하기에 등장하는 확률이 낮아 만나지 못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