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요미의 동물의 숲

애드센스 수익 :: 하나은행 밀리언달러 통장으로 수익 받는 방법! (긴글주의) 본문

율욤의 일상,/소중한 꿀팁,

애드센스 수익 :: 하나은행 밀리언달러 통장으로 수익 받는 방법! (긴글주의)

율요밍 2022. 1. 10. 17:42
반응형
드디어 애드센스 수익이 100달러를 넘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동물의 숲이 아닌 일상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드디어 저의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이 100달러를 넘었어요!
100달러를 넘으면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을 수 있는데 외환통장이 없어서 계속 미루고 미루고 있다가 드디어 수익을 지급받았답니다.

우여곡절 끝에 지급받을 수 있었던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하나은행에서 밀리언 달러 통장을 개설했다!

먼저 외환 통장을 만들기 위해서 지식인에서 애드센스 수익 통장을 검색했습니다!
제일 먼저 보게 된 지식인 글에서는 모두 하나은행을 추천해주길래... 옳다구나 하고 하나은행으로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그다음 날 아침 (1/7 금요일)에 바로 가서 밀리언 달러 통장을 개설했습니다.

근데 가서 은행원분이 어떤 이유로 개설할 거냐고 물어보시길래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받으려고 한다 했더니 그게 뭐냐고 물어보셨습니다..
순간 아... 괜히 여기로 왔나 싶었는데 그래도 결국엔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개설하고 왔습니다

모바일 통장으로 밀리언 달러 통장 + 일반 입출금 통장 이렇게 개설했고 저는 카카오 뱅크가 주 은행이라서 외화를 외환통장으로 받고 일반 입출금 통장으로 이체한 다음 타행 송금을 해주면 된다고 (환율 때문에도 있었음) 해서 2개 만들었습니다.

애드센스에서 수익 송금 문자가 왔다!

아침 일찍 하나은행 갔다가 집 와서 금요일 저녁에 바로 통장번호를 입력했습니다.
그리고 메일을 확인해보니 지급계좌가 등록되었고, 송금했다 라는 메일이 왔습니다.

그리고 오늘! (1/10 월요일)에 아래 문자를 받았습니다!
금요일에 송금이 되었다고 메일이 왔었는데 주말이 끼어있어서 월요일 문자를 받았어요! (주말은 안 한다고 하네요)

무튼 저렇게 문자가 와서 그다음에는 어떻게 하나 초록창에 검색했는데 웬걸? '애드센스 하나은행' 이런 식으로 폭풍 검색해도 하나은행 애드센스 수익 받는 법에 대한 내용은 안 나더라고요...

그래서 하나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저 문자 내용 문의하고 상담원분이 하나은행 거래 영업점에 연결해줬는데 연결 안 되고.. 결국 메모 남겨준다고 해서 전화 오길 기다렸는데 연락이 안 왔습니다.

1시간 넘게 기다렸는데도 안 와서 성격 급한 저는 영업점으로 바로 전화 걸었는데 다시 하나은행 고객센터로 먼저 연결되고 상담원분이 다시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외환 담당자분께 연결해주었어요

근데 좀 기분이 안 좋았던 점이 저 문자 내용 그대로 다시 말했더니 전화 본인한테 건 거 맞냐고 그러더니 몇 불 받으셔야 하냐고 물어보길래 정확한 금액을 몰라서 메일로 확인해볼게요! 그랬더니 대강 말하라면서 저보고 "외환통장 모르세요?" 이러는 겁니다...

결국엔 기다리시면 담당자분이 연락 안 하셔도 알아서 입금해줄 거라고 그렇게 하고 끊었습니다...

기분은 상했지만 모르는 제 잘못이겠죠...

결국엔 입금되었습니다

휴 무튼 저 통화를 끊고 기다리다 보니까 하나은행에서 연락 와서 어디에서 입금이 되었는데 왜 송금받았냐고 물어보고
바로 입금해준다고 하시더니 정말 바로 입금 완료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수익을 받아봅시다!

수익이 들어와서! 이제 주 은행인 카카오 뱅크로 옮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저는 밀리언 달러 통장에서 일반 입출금통장으로 이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체하기 > 하나은행으로 이체하기를 눌러서 이체할 금액 (저는 원화로 입력했어요), 계좌번호 등 송금에 필요한 정보들을 입력하고 나면 마지막 화면에 이체 금액이 나와요!

저는 108달러를 입력했더니 1/7 기준으로 129549원이 이체되었답니다 :)

이체를 완료하고 나면 저렇게 입금된 금액이 나옵니다,
이제 저 통장에서 다시 주은행인 카카오 뱅크로 이체해주면 되겠습니다.

뒷자리는 남겨두고 먼저 12만 원만 카카오 뱅크로 입금을 했습니다.
덕분에 오늘 티스토리 수익으로 돈가스도 사 먹었답니다.
거의 2년 만에 지급받은 애드센스 수익이라 더욱 애틋합니다.

덕분에 앞으로 더 블로그를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이 샘솟는 하루였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하나은행에서 애드센스 수익 지급받는 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조금 번거로운 것 같기도 해서 다른 은행으로 갈아타 볼까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하나은행에서 애드센스를 지급받으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