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요미의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_ 모동숲 주민 공략, 마음에 안 드는 주민 이사 보내기, 모동숲 주민 이사 보내기 방법 총 정리 본문

동물의 숲 정보,/동숲 TIP,

모여봐요 동물의 숲 _ 모동숲 주민 공략, 마음에 안 드는 주민 이사 보내기, 모동숲 주민 이사 보내기 방법 총 정리

율요밍 2020. 4. 20. 22:29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이 늘어나는 조건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는 최대 10명의 주민과 함께 할 수 있으며 주민이 늘어나는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 조건

초기 주민 2명 : 섬 도착 후 단순 활발, 운동광 성격의 랜덤 주민 2명이 있습니다.

너굴 안내소 건설 후 주민 튜토리얼 진행 주민 3명 : 너굴 안내소 공사 후에 주민 3명의 튜토리얼이 진행되며 주민은 마일 섬에서 3명을 초대하거나 혹은 랜덤으로 자연 이사 올 수 있습니다. (가구 배치 퀘스트 필요)

캠핑장에 놀러온 주민 (1명) 이사 권유하기 : 안내소가 생기고 난 후 캠핑장에 놀러 온 첫 번째 주민은 무조건 주민으로 권유하여야 합니다. (느끼 성격의 주민)

 

이후 나머지 4명의 주민은 너굴 안내소에서 토지를 매각하여 마일 섬에서 주민을 초대하거나 다른 유저에게 분양받기, 캠핑장에 오는 주민을 초대하기 또는 랜덤으로 자연 이사 올 수 있습니다. 또 아미보 카드가 있다면 너굴 포트를 사용하여 주민을 부를 수 있습니다.

(아미보로 주민을 불러오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2020/04/13 - [동물의 숲 일상/모여봐요 동물의 숲] - 모여봐요 동물의 숲 _ 캠핑장에 온 첫 주민, 아미보로 모동숲 주민 부르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_ 캠핑장에 온 첫 주민, 아미보로 모동숲 주민 부르기

드디어 사조하꼬섬에도 캠핑장이 생겼다 현재 나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리얼 타임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실 튀동숲에서는 타임슬립을 하며 즐기는 것을 했었는데 타임슬립을 하게 되면 진행은 빠르지만 개인적..

yullday.tistory.com

모동숲 주민 이사 보내기 방법 - 이사를 고민하는 말풍선이 뜬다!

이사를 고민하는 말풍선이 머리위에 떠있는 시베리아.

먼저 이사를 고민하는 주민에게는 머리 위에 말풍선이 떠있습니다. 하지만 말풍선이 떠있다고 해서 무조건 이사 고민을 하는 것은 아니고 이사를 고민하는 구나하고 추측할 수는 있습니다. 이사를 고민하는 말풍선이 떠다닌다면 말을 걸어서 이사를 보내도 되고 위시인 주민이라면 이사를 못 가게 잡으면 이사를 가지 않습니다.

 

※이사를 보내고 싶은 주민이 있는데 다른 주민이 이사 고민을 합니다.

이사를 보내고 싶은 주민은 있지만 내가 아끼는 주민이 이사 고민을 하게 된다면 잠자리채로 고민을 하는 주민을 때리게 되면 말풍선이 없어지는데 이때 저장을 하고 다음 날로 타임슬립 한 후 여울이가 방송이 끝나고 주민이 집에서 나오면 저장을 해줍니다. 그리고 다시 주민이 이사 고민을 했던 전 날로 타임슬립 해서 들어가면 다른 주민이 이사 고민을 합니다. (이사 고민을 하는 주민은 랜덤이기에 안 바뀔 수는 있고 이사 고민이 사라질 수는 있으나 다시 시도해보면 다른 주민으로 바뀌어 있을 겁니다. 원하는 주민이 이사 고민을 할 때까지 여러 번 시도하시면 됩니다.)

※주민의 호감도가 낮아야 이사를 간다?

이사 통보를 하는 주민과 호감도는 상관이 없습니다. 이사 통보하는 주민은 랜덤이며 이사의 조건과는 관계가 없다고 합니다.

 

주민 이사보내기 방법 - 캠핑장 또는 아미보 카드로 밀어내기

캠핑장 노가다를 위해 주민을 밀어내는 것이 필요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아미보 카드로 주민을 밀어내거나 캠핑장에 오는 주민을 이사 권유하여 이사 보내기를 원하는 주민을 지목할 때까지 캠핑장 노가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캠핑장 노가다에 관한 포스팅은 아래 포스팅에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2020/04/17 - [동물의 숲 일상] - 모여봐요 동물의 숲 _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캠핑장 노가다로 인기 주민 데려오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_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캠핑장 노가다로 인기 주민 데려오다!

모동숲 느끼 주민 이사 보내다 & 새로운 주민 부르기! (마일섬? 캠핑장 노가다?) 사조하꼬섬의 첫 모동숲 캠핑장 주민인 느끼 성격의 오골! 우리 섬으로 이사온지 얼마 되지 않아 이사 통보를 하였습니다. 약간의..

yullday.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