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요미의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_ 모동숲 마일섬 주민 이사 권유 공략, 마일섬 주민이 없어요 대처 방법 정리 본문

동물의 숲 정보,/동숲 TIP,

모여봐요 동물의 숲 _ 모동숲 마일섬 주민 이사 권유 공략, 마일섬 주민이 없어요 대처 방법 정리

율요밍 2020. 5. 4. 22:54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 숲 마일섬 주민이 안 나올 때 대처하는 방법, 마일섬 주민 이사 권유하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위시 주민이나 인기 주민을 데려오기 위해서 마일섬으로 외출을 하여 주민을 데려오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마일섬에 가서 주민이 없어 난감한 상황이 생기기도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주민을 영입하기 위해 마일섬으로 외출을 하여도 주민이 없을 때의 이유와 마일섬에 주민이 있기 위한 조건, 마일섬 주민의 이사를 권유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마일섬에 주민이 없는 이유를 알아보자.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건축 예정지 정하기

건축 예정지 (토지 매각)가 필요하다.

먼저 마일섬에서 주민을 데려오기 위해 마일섬으로 외출을 하기 전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건축 예정지 혹은 빈 집터입니다. 마일섬에 등장하는 주민들은 빈 집터가 없을 경우에는 등장하지 않으며 자신의 섬에 빈 집터가 있어야만 마일섬에 새로운 동물 주민이 등장합니다. 게임의 초반 주민의 최대 수인 10명을 채우지 않았을 경우에는 너굴 안내소에서 토지매각으로 빈집터를 설치할 수 있으며 이미 최대 주민을 다 채운 후라면 기존의 주민이 이사 통보를 하고 이사가 결정된 후 짐을 싸고 섬을 나간 후에 빈 집터가 되었을 때 마일섬에 주민이 나타나게 됩니다.

캠핑장이 설치되어야 너굴 안내소에서 토지 매각을 할 수 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섬에 최대 10명의 주민과 살 수 있으며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시작하면 초기 2명의 주민과 함께 시작을 하게 되고,  그다음에는 너굴의 퀘스트 진행 형식으로 3명의 주민을 영입하게 됩니다. 이때 마일섬에서 3명의 주민을 영입할 수 있습니다. (이때 다른 주민의 섬에서 입양은 불가능합니다.)

3명의 주민을 모두 영입한 후에는 마일섬에는 주민이 나타나지 않으며 캠핑장이 설치되고 캠핑장의 첫 손님을 주민을 받아들이게 되면 나머지 4명의 주민은 너굴 안내소에서 토지 매각이 너굴을 통해서 가능하게 됩니다. (나머지 4마리부터는 다른 주민의 섬에서 입양 가능)

마일섬에 마음에 드는 주민이 등장했다면 이사를 권유한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마일섬에 등장한 글루민

마일섬에 주민이 나타나기 위한 조건이 채워진 후 마일섬으로 가게 되면 새로운 주민들이 등장합니다. 자신의 섬에 데리고 오고 싶은 주민이 등장하면 말을 걸고 처음 소개를 한 다음 한번 더 말을 걸게 되면 이사를 권유할 수 있는 선택지가 뜹니다. 이때 자신의 섬으로 이사 오는 것을 권유하는 선택지를 선택하게 되면 이사를 오게 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잘 못 눌렀을 경우에는 이사 권유 선택지 밑의 선택지를 누르게 되면 이사를 권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일섬에 등장하게 되는 주민은 완전히 랜덤이다.

마일섬에 등장하는 주민들은 자신의 섬에 있는 주민들의 성격에 영향을 미치는 캠핑장과는 다르게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 등장하는 총 383명의 주민들이 자신의 섬의 주민의 성격과는 상관없이 완전히 랜덤으로 등장하고 주민이 중복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