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요미의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_ 평판 확인하기, K.K 만나기, 마일섬 투어에서 만난 잔디 & 앨런, 주민에게 인사하고 레시피 & 마일리지 모으기! 본문

동숲일기~(*゚▽゚*)~/모동숲 일상🍒

모여봐요 동물의 숲 _ 평판 확인하기, K.K 만나기, 마일섬 투어에서 만난 잔디 & 앨런, 주민에게 인사하고 레시피 & 마일리지 모으기!

율요밍 2020. 10. 7. 14:16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 중 마일섬에서 만난

아이돌 틴구 핀틱이가 드디어 이사를 왔어요 :D

 

어서와 삐약아! 🐣

앞으로 잘 지내보쟈구

 

 

누군가가 이사오면,,,, 누군가는 떠나는 법,,,,,,

차코가 이사갈 준비로 바쁩니다!

무척 짧았던 차코의 꽃길걸었도의 생활

이따 인사하러 한번 들려야겠오요🙄

 

 

뚝딱뚝딱

주민집에 놀러가면 무얼 만드는 걸 볼 수 있어요 !

 

그렇구나아~ 예용

 

뭐지 거절하면 실망할 것 같은 저 표정,,,,?

뭐지 꼭 받아야할 것 같은,,,,

강요하는 것 같은 저 표정,,,,? 😨

 

 

 

아직 배우지 않은 레시피니까

한번 배워볼게요 ! 후후

 

레시피를 모으는 방법은 해변가 유리병,

그리고 이렇게 주민에게 선물 받기로 모을 수 있지요

 

 

그리고 꽃길걸었도의 또다른 주민 릴리!

릴리한테는 달콤한 소다향이 나,,,

 

솜사탕마냥 스윗해,,,,

 

 

그냥 지나가다가 만난 안토니오

털모자 썼네?

 

 

마일리지 모으려고 안토니오한테

인사한거 아닙니다

진짜 아니에오,,,, 짜루짜루 진짜루,,,,🙄

 

 

 

이사하러 떠나는 차코^.ㅠ

드디어 가는구나,,,

짧았지만 정들었는데 아숩다

 

차코의 귀여운 치아는 절대 잊지못할 거야

너의 킬링포인뜨 쿡...

 

 

그리고 지난번 포스팅에서 만난 핀틱이!

노란색이 증맬 삐약이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때 키우던 병아리 칠칠이 팔팔이가 생각나네요

귀여웠는데,,,,, 보고잡당

 

 

꽃길걸었도는 아직 별 2개에오

사실 이때는 아직 섬꾸미기 귀찮아서

벼르고 벼르던 중,,,

 

 

그랬구나 죠니

죠니가 생각하는 꽃길걸었도는

그런 이미지였구나?

(앞구리기 10번하고 봐도 누가 말했는지 딱 알듯)

 

 

 

이건 감성에 젖은 아재 올리버를 위해

감성샷으로 한장 찍어드렸읍니다

 

꽃향기에 취해~ 감성에 취해~

★ 역쉬 아재 감성 낭낭 ★

 

 

아하!

고무앞치마,,, 땡큐ㅎ

 

 

모동숲에는 주민과의 대화가 참 많아요

들어보면 뭥미싶은 대화도 많지만

귀여운 대화도 참 많더라그여

 

귀찮지만 않으면 대화 엿듣는거 잼씀여

 

 

나는 떠난다 마일섬 새로운 주민만나기 위해

 

마일섬에서 만난 양 틴구 잔디

성숙 주민이고 양 주민이에요 !

 

말버릇 '달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다음번에 만난 무뚝뚝 고릴라 앨런 !

앨런이 생각보다 귀엽더라그여

실물 갑 , , , ,크크

그래서 바로 우리섬으로 스카우트 (찡긋)

 

 

현재 앨런은 저희 섬에서

칵테일바 & 풀장을 운영하는

성실한 사장님이랍니다 😎

 

 

우선 아무데다 설치해놓은

앨런이네 집터 🏡

 

집터는 나중에 옮기는데 5만벨이나 들어서

사실 아무데나 안두려고 했는데

초반에는 어쩔수 없는 것 같아요 ㅠ_ㅠ,,, 따흑

 

 

 

그리고 결국 별 3성을 달성했습니다 짝짝짝

사실 꾸밀려고 한건 아니고요

있는 아이템 여기저기 아무데나 막 배치했더니

결국 3성이 되더라고요 ^_ㅠ

 

꾸미기 상관없이 3성이 되고싶다.

그럼 그냥 아이템얻으면 아무데나 배치하세여

그럼 금방 3성 됩니다 ★★★

 

 

 

벌에 물린 상태로

핀틱이한테 레시피 얻고 동숲 일기 마무리!

레시피 얼른 많이 많이 모으고싶다,,, 🙄

레시피 모으는 거 은근히 어려워오,,, 힝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