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요미의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_ 새롭게 시작한 섬에서 만난 주민들! (feat. 챔프, 안토니오,리키,차코,미자,힘드러,진상,엘레핀) 본문

동숲일기~(*゚▽゚*)~/모동숲 일상🍒

모여봐요 동물의 숲 _ 새롭게 시작한 섬에서 만난 주민들! (feat. 챔프, 안토니오,리키,차코,미자,힘드러,진상,엘레핀)

율요밍 2020. 10. 6. 14:10
반응형

안녕하세오 오랜만에 모동숲 일기로 찾아온 율요미에요 !!! 크크크

현생에 치임과 동시에 동태기가 시~임하게 와버려서

접었던 동숲을 다시 시작했답니다 !

 

본격적으로 시작한 건 8월 달인데

그래서 스크린샷이 8월달 부터 밀려버린거 이쬬,,,,? (한숨)

 

어쨌든 새로 시작한 '꽃길걸었도-율이'의 이야기를

다시 끄적여 보도록 할게오 😜✌

~꽃길걸었도~의 주민들을 소개합니다

또 만난 챔프... 이정도면 운명아니냐고? 😒

 

 

운동을 좋아하는 칭구 챔프에오

초기에 시작할 때 운동광, 단순활발 친구와 함께 시작하는데

저는 운동광 챔프와 단순활발 실비아와

함께 시작했답니다,,,!

 

 

사실 챔프는 초면이 아니라 구면인데요?

리셋하기 전에도 초기주민이 챔프였어오

 

챔프 덕후였던 우리 남편이

나보다 더 좋아하더라고요?ㅎ

 

(정작 본인은 안하면서)

 

 

아재 매력이 폴폴~ 하마 올리버에요!

 

 

자연이사로 오게된 무뚝뚝 올리버에요!

사실 이 친구는 첨에 왔을 때 썩 맘에 들던 건 아니지만

집 외관이 동양풍인 주민이라서

동양풍으로 꾸밀 수 있도록 도와준 주민이랍니다 !

 

그래서 현재 올리버는 저희 섬에서

전통찻집 + 사우나를 운영해주시는 사장님이시져😋

 

 

 

캠핑장에서 만난 안토니오!

 

 

첫 캠핑장 손님은 무조건 받아야하는 거 아시져?

첫 캠핑장 손님으로 와준 안토니오에오

 

개미핥기 친구라 첨에 보고 좀 당황스러웠는데

보면 볼수록 귀엽고 착한 친구에요 ! ! !

새 꼬리같은 저 깃털 꼬리가 굉장히 매력적

 

 

 

♥리키야 어서와♥

놀동,튀동,모동숲까지 나의 최애 주민 리키!

튀동숲에서 만나서 놀동숲, 모동숲에서 까지

인연이 닿은 귀여운 다람쥐 먹보 주민이랍니다 !

 

하늘색과 저 핑꾸한 볼터치의 상큼한 조화,,,

말버릇은 '예용' 이에요 !

 

고양이들이 생각나는 귀여운 말버릇,, 히히

 

 

카메라 어플 켜놓고 캡쳐는 뭐죠?

 

자연으로 이사온 아이돌 친구 차코에오!

뒷모습이 꽤나 귀엽됴?

 

근데 이미 우리 마을에 이미 하마친구 올리버가 있어서

차코가 와서 좀 이미지가 겹치더라고요ㅠ-ㅠ,,,,

 

귀엽긴 한데 ,,,,, 흠,,,, 고민점여,,,,,, 🙄

 

 

마일섬에서 새로운 친구를 만났어요 ~ 마일섬 투어 ~

 

귀여운 친절 주민 미자

겸사겸사 새로운 주민을 찾고자 떠난 마일섬 투어!

먼저 만난 친구는 황소 미자에요 ㅋㅋㅋㅋㅋ

사실 미자는 초면인데,,, 황소 친구는 기대를 안했거던여

근데 저 쪼꼬미한 뿔이랑 볼터치가 매력적이더라구여!

 

 

요즘 물오르는 힘드러

힘드러는 사실 관심없었는데

유튜브에 동숲 유튜버분의 주민으로 본 적이 있어요 !

실물로 보니 더 귀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아부지 느낌 낭낭쓰,,,,

 

 

귀여운 고양이 친구 진상

실제 고양이 5마리를 모시는 집사로써

고양이 주민을 정말!! !!! 원했지만

뭔가 동숲에서는 고양이 실물을 못따라온달까요?,,,

 

귀엽긴 귀여운데 확 끌리진 않았던 날!

그때의 나를 후회한다,,,,,^_ㅠ 또륵

 

지금은 고양이 친구 데려오고싶은데

절대x999999999999 안나와요 젠장

 

 

 

앞머리가 매력적인 엘레핀

넘넘 귀여운 코끼리 틴구 ㅠ_ㅠ!!!!

엘레핀을 만났답니다 !

 

저 노랑노랑한 거 보세여 짱기엽ㅋㅋㅋㅋㅋ

옷도 너무 귀엽더라고요

엘레핀이랑 완전 잘 어울림^-ㅠ

 

하지만 저는 성숙 주민은 신옥이나 택주가 위시라서

엘레핀을 데려오진 않았어오,,,

 

우리가 인연이라면 언제라도 자연이사로 와주려무나

 

 

우리섬에 오게된 릴리!

퐁실퐁실 소다맛 솜사탕이 생각나는

늑대 주민 릴리에오 ! !!!

 

릴리도 튀동때부터 데리고 있던 친구라서

사실,,, 다른 친구를 데려올까 했는데

릴리는 모동숲에서도 짱 귀엽더라고요^_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뜸,,,,

너 우리섬에 당장 가자

 

우리 섬으로 가자 ~ ♬

 

그래서 릴리는 저희 섬으로 흔쾌히

가기로 했답니다 ! !! !!!

내가 잘해줄게 후후

 

 

 

당연하지!

꽃길걸었도의 소소한 일상

해변가에서 운동중이던 챔프와 한 컷!

첫 만남은 좀 어색했지만 지금은 좀 친해졌어오ㅎㅎㅎ

 

지금을 제일 친한 틴구랍니다

벌에 쏘이면 다른 친구들은 약도 안주는데

저에게 유일하게 약주는 틴구에오 ^_ㅠ

 

 

 

 

그까이꺼 대~충 맨들어본 캠핑장에서 한 컷😎

 

 

 

 

꽃에 물주는 리키가 넘 귀여워서 한 컷!

댜람쥐 주민들은 저 꼬리가 참 귀엽답니다 😭

말하면서 꼬리를 통통 흔드는게

증맬루다가 매력 포인트에오,,,,, 낄낄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