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요미의 동물의 숲

심즈3 :: 키키와 블로섬 (심즈3 확장팩, 말 입양하기, 룸메이트, 야생마 만나기, 세탁하기, 소방차 수리하기, 소방서 출근하기, 동료와 수다떨기) 본문

심즈이야기,/심즈3

심즈3 :: 키키와 블로섬 (심즈3 확장팩, 말 입양하기, 룸메이트, 야생마 만나기, 세탁하기, 소방차 수리하기, 소방서 출근하기, 동료와 수다떨기)

율요밍 2023. 1. 29. 01:1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찾아온 율요미입니다요 (。˃́⌔˂̀。)

그동안 게임은 늘 동물의 숲만 업로드 했었는데 오늘은 제 인생게임인 심즈를 가지고 왔습니다

심즈5도 나온다는 판에 웬 심즈3이냐고요?

저한텐 심즈2랑 심즈3이 제!!!일 재밌었기 때문이죠

(맘같아선 심즈2도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무튼 이번에 새로 플레이하게된 키키네 가족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할게요 (・ัᗜ・ั)و

 

 

갈색마 블로섬입니다

암컷이고요 조용한 아이입니다,,,,

처음에 말 입양할 때 첫눈에 반한 아이,,, ( . ̫ .)💗

 

 

이 친구가 바로 이번 심즈3 이야기의 주인공 키키 lee 입니다 !

키키 직업은 소방서에서 일하고 (소방관) 지금은 소방사랍니다 (˵ •̀ ᴗ - ˵ ) ✧

역시 심즈는 직업이 재미 요소 중에서 제일 차지하는 것 같아요

직업이 재밌으면 다 존잼 걍 존잼 아주 그냥 존잼

 

 

뇸뇸 출근하기전에 가을샐러드 식사중인 키키넴

 

 

키키는 룸메이트 2명과 함께 살고있어요 !

사실 룸메이트 이름이 생각안나요,,, 노란 머리와 검은 머리로 구분할 뿐

다음 포스팅에서는 이름 알아올게요,,, 무족권

(사실 키키랑도 그닥 친하지 않음요^0^)

 

 

이 친구가 룸메이트 중 검은 머리인데요?

웬 종일 컴퓨터 게임만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터 중독자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성격 특성 중에 컴퓨터의 귀재? 그런 특성이 있었음. 납득완)

 

 

키키랑 제일 오래된 동료 중 한 명ㅎ

이 사람도 이름은 잘 모름

사실 사람 이름 잘 못 외워요

죄송합니다ㅠ

 

 

사실 이 분이랑도 그닥 친하진 않슴다

그저 동료와 동료일 뿐..

원래 직장이란게 그렇잖아요?

심즈도 예외는 없음 ㅎ

 

 

소방관 직업을 가지게 되면 불끄러 출동하는 일과 소방차 관리하는 일이 있는데요

이 소방차를 유지관리를 안해주면 나중에 출동할 때 좀 방해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꾸준히 하고있슴다

손재주도 올릴 겸 겸사겸사

 

소방관은 승진 조건 중에 손재주가 포함되있거덩요八(^□^*)

 

 

책읽는 노랭이씨

노랭이도 원래 컴퓨터하는거 엄청 좋아하는데요

제가 블로그에 올린다고 사진 찍는다니까

갑자기 책을 읽더라구요 는 뻥이구요

 

원래 책읽는거 좋아하더라고요

뭐만하면 책들고 다니고

뭐만하면 책들고 다님

 

 

최종 꿈이 1인 밴드인 키키

그래서 기타만 보면 아주그냥 사족을 못써요

본업은 제쳐두고 아주 기타 연주만 하고 있음

 

지난번에는 동료들이 앞에서 박수쳐주니깐

아주 신나서 노래 부르고 기타치면서 난리부르스 ㅎ

 

하긴 그런 재미라도 있어야 일 다니지...

왜 자꾸 일 얘기를 하냐고요?

그야말로 내가... 현실에서 많이 치였으니까....^_ㅠ

갑자기 울컥하네요 난 무슨 재미로 직장에 다니더라...? (⋆ˋ⑉̈ˊ)൭൭⁼³₌₃

(그딴거 업슴^^)

 

키키가 출근하는 동안에 블로섬은 혼자 놀아요

혼자 노는데 야생마 지나가길래 친구 사귀라고 말걸어주는 센스 bbbbbbbb

 

 

 

아줌마 게임 잘하지?^^;;;;;;; (머쓱)

이야기 나누기인가 그거 했더니

둘이 말풍선 띄우면서 울음소리 내면서 진짜 대화하더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귀여워^^ 으이구

 

 

말들아~ 앞으로도 잘~ 지내야한다~^^ (동물농장톤)

 

..............................

그래 뭐

싸울 수도 있지...................... 근데

우리 블로섬이 뭘 잘못했는데??????

우리 블로섬이 왜 싫은거냐고!!!!!!!!!!!!!!!!!!!!!!!!!!!!!!!!!!!!!!!

 

울 액히한테 왜그러냐고!!!!!!!!!!!!!!!!!!!!!!!!!!!!!!!111

 

 

블로섬이 야생마랑 맞짱을 까는지 알리 없는 키키는

불난 주택을 찾아 출근하러 갑니다 ~_~

 

불 끄러 가!보!자!고! (ᓄಠ_ಠ)ᓄ

 

 

까망이 머릿속에는 온통 컴퓨터 생각인가 봉가

가서 또 컴퓨터 게임할 듯...

컴퓨터 고장나것다야 으이구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ω`゚)゚。

 

심즈라지만 이렇게 동물하고 소통하는 모습은 귀여워 미쳐벌임

퇴근하자마자 블로섬부터 챙기는 우리 키키

역시 슬기로운 집사생활,,,,

 

 

아니....

이게 집이야 피시방이야

 

인터넷선을 다 끊어벌여!!!!!!?!?!?!?!?!?!? 응?!?!?!

요즘 전기세 오른거 몰라?!!!!???!!!!!!!!!!!!!!!!!!!!?

 

너희가 내는 임대료로는 택도 없어!!!!!!!!!!!!!!!!!!!!!!!!!!!!!!!!!!!!!!!!!!!!! ⁽⁽(ཀ д ཀ)⁾⁾

 

 

깊은 한숨을 내쉬며

그저 블로섬만 바라보는 키키,,,,

 

블로섬아

언니가 어?!!!! 비록 아직 하꼬 소방관이지만

너 건초 사줄 돈은 있다 이말이야!!!!!!!!!!!!!!!!!!!!!!!!!!!

 

너 땜에 힘낸다 난 집사니까 〜(꒪꒳꒪)〜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블로섬 챙겨주고

세탁기 돌리는 부지런한 키키

근데 왜 집안일은 나만 하는 거 같을까^^^^^^^^^^^^^^^^^^^^^^....

 

안되겠어

한마디 해야겠어

 

"저기요

집에와서 잠만 주무시지 마시구

세탁기도 좀 같이 돌려주시구

청소기도 좀 밀어주시구,,,,,

 

이런말 할 시간에 제가 하라고요?

 

.................넵! ദ്ദിᐢ._.ᐢ₎"

 

그렇게 집안일 노예를 벗어날 수 없는 키키는

오늘도 와플을 구웠읍니다...(´༎ຶོρ༎ຶོ`)

 

 

마치 아무일도 없던 것처럼....

어쩐일인지 컴퓨터를 하지 않으시고

책을 읽으시는.....

 

 

청소도 열심히 하겠읍니다

 

키키는~ 어려서~ 어쩌구 저쩌구~

계모와~룸메들에게~ 구박을 받았더래요

 

 

그리고 분노의 런닝머신 타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은 공포의 날이었나? 그랬던 듯요

할로윈 같은 이벤트,,,,

공룡인지 그 무서운 식물 머리인지 모자 쓰고 온 아이

 

"이모~ 저 사탕 주세요~"

 

 

이 애기 귀여웠는데 스샷이 요상하게 찍혔네요

사탕 삥뜯을거같이 나옴 ㅠ

 

외계인 가면 쓴 애기도 왔어요

근데 가면이 너무,,,,ㅠㅠ

 

애기야 너 거울은 봤지?

거울 안보는게 좋을듯

너 충격먹어서 울거같음 ㅠㅠ

요런 이벤트에 키키도 빠질 수 없죠

사탕 안준다고 협박하기 ㅎㅎㅎㅎㅎㅎㅎ

 

물론 장난이였고 저 하이틴 느낌나는 애기도

사탕 잘 받아갔슴다 (「`・ω・)「

 

룸메가 말하는데 머릿속으로 딴생각하는 키키

오로지 머릿속엔 집안일 뿐인거니....

 

키키는~ 어려서~ 어쩌구 저쩌구~

 

 

만찬 파티가 소망에 떴길래 룸메들 초대해놓고 식사 준비중인 키키

패션코드는 정장입니다

 

 

룸메 둘다 갑자기 정장입고 밖에 나가더니

키키가 피자 먹으로 집 들어오라고 불렀거든요 ㅠ

 

그래서 그런가 파티에 아무도 안오는 불상사가 생겼다고;;;

졸지에 파티 실패한 호스트 되벌임 ㅎㅎ

 

우리끼리 잘 먹었는데요..... 쩝

파티치고 초라하긴 해도 키키는 나름 만족했음

"야 뭔 파티가 먹을게 피자밖에 없냐"

"내 말이. 방 빼야되나?"

 

혹시 저러면서

둘이 친분 쌓는 거 아니지ㅠ

저 날 이후로 너네 둘이 맨날 붙어다니더라...

우리 키키도 좀 껴줘...

키키 소방관 동료 할아부지

요즘 쫌 친해졌는데

말풍선에 하트띄우고 입술 띄우더라ㅠ

 

자꾸 그러시면 저 아저씨랑 못 친해져요

만능치트 써서 심 del....

아 아닙니다,,,,^^,,,,,,,,

조심하시라구요

예전 소방서 동료였던 분이랑 통화중인 키키 ~_~

자꾸 왜 연락안하냐고 우린 이제 소원해졌다고 자꾸 경고 띄워서

한번씩 통화해요,,,

 

근데 우리 그정도로 친하진 않았잖아,,,ㅎ

또또또

또 둘이서만 이야기하네!!!!!!!!!!!!!!!!!!!!!!!!!!!!!!!!!!!!!!!!!!!

 

근데 쟤네 둘다 특성에 바람둥이 있어요

서로가 서로를 꼬시는 중일지도,,,,?ㅎ;;

 

심지어 직업도 식품관련으로 똑가틈ㅎ

직장 동료사이인가?????

먼저 우리 집으로 들어온 노란머리 룸메는 집안일도 잘 도와주는 편이에요ㅎㅎ

감사룽

 

돈 열심히 벌어서 우리 블러섬 건초사줘야지

으쌰으쌰

 

열일중인데 키키집에 불나벌임

심지어 키키 직업이 소방관인데요????????????????????????????

불끄러 당장 튀어와

 

는 무슨

다른 지역 소방관이 오셔서 불 꺼주심 ㅠ

키키가 소방관이면 뭐하냐고,,,,

 

다들 불 조심합시다!!!!!!!!

깜짝 놀라버린 우리 블로섬 ㅠㅠ

멀리서 지켜보는 듕 ㅠㅠ

심즈 디테일 보소,,,,

벗어놓은 옷더미도 까맣게 타서 저렇게 있음

오구오구 우리 애깅이 놀랐지

언니가 늦게와서 미안해

쓰담쓰담

 

집 오자마자 불나서 놀란 로섬이

진정시켜주고요,,,ㅠㅠ

기특하다고 칭찬도 해주기 ( つ◍’-’◍)╮—̳͟͞͞♡

우리 로섬이는 룸메들한테도 이쁨을 많이 받아요

룸메 둘다 로섬이를 많이 좋아해주더라구요 ㅠㅠ

참 다행이야,,,,

룸메 둘 중에 특히 노란머리 룸메가 로섬이를 제일 잘챙겨줘요

성격이 동물을 많이 좋아하고 챙겨주는 것 같더라구요

선량함 성격이 있어서 그런가? ㅎㅎㅎㅎ

 

무튼 키키이야기 다음에 이어서 또 찾아올게용

안니용!!!!!1 ╰(*´︶`*)╯♡

 

※ 확장팩 (스팀) - no cc

좌충우돌 세계모험 / 달콤살벌 커리어 / 모두 잠든 후에 / 브라보 마이 라이프 / 나는 심, 너는 펫 / 두근두근 쇼타임 / 슈퍼 내츄럴 / 사계절 이야기 / 콩닥콩닥 캠퍼스 라이프 / 아일랜드 파라다이스 / 신나는 미래세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