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요미의 동물의 숲

심즈3 :: 키키와 블로섬 (무급 휴가, 룸메이트 소개, 파티 초대 받기, 소방서 출근하기, 말 케어하기, 프랑스로 떠나기) 본문

심즈이야기,/심즈3

심즈3 :: 키키와 블로섬 (무급 휴가, 룸메이트 소개, 파티 초대 받기, 소방서 출근하기, 말 케어하기, 프랑스로 떠나기)

율요밍 2023. 2. 2. 11:17
반응형

빨래통엔 빨래가 잔뜩 쌓였고,,,,

방에 옷들은 널부러져있고,,,

키키는 출근을 했고,,,,

룸메들은 둘이서 떠들기 시작했다,,,,

떠들기 전에 집안일 좀 같이 하자고ㅠ

아무리 세입자라지만 너무한거 아입니까ㅠ

 

아참

룸메들 이름 알아왔어요^-^

 

노란머리 = 로렐

검정머리 = 샤론

소방서 출근해서 스탬폴린에서 뛰어노는 키키 ^0^

집에 쌓여있는 집안일은 상상도 하지 못한 채...

..

그저 즐겁게 뛰어놀았다고 한다.

눈무룩,,,

시간 지나니까 눈사람도 흐물탱해져벌임 ㅠㅠ

길일은 댕댕이가 없어서 주인없는 집이 되어버린ㅠ

아직 사료도 남아있잖아 ㅠ

얼른 와서 먹으란말이야!!!!!!!!!!!!!!!!!!!!!ㅠ

아니 저 정도 눈빛이면 짝사랑하는거 아니냐고

둘이 같이 살다가 정든거 아니냐고

 

둘이 사귀고 22일 되면 200원 드림

결혼하면 축의금 200 시몰레온 드림

실연당한 표정처럼 나온거 보소ㅠ

점프하다가 불나서 출동한 키키

아니 근데 왜 맨날 나만 출동하냐고

 

생각해보니까 나만 일하네

그러니까 동료들 너희는 승진을 못하는거야!!!!!!!!!!1

 

(처음 만난 동료가 1단계 였는데 아직도 1단계임

검댕 청소부임)

오~~~

우리 소방관 뉴페이스 ㅎ

머리 땋은게 귀엽당

조금 친해지고 싶은걸?

 

안농 베이비?ㅎ

집 오자마자 로섬이 챙기는 키키

 

아 맞다 키키가 이번에 또 승진을 했어요

7단계까지 올라감!!!!!!! 오예

 

그래서 키키가 기분 좋은 기념으로 무급휴가내고

프랑스로 여행갈려고요 호호^0^

근데 이제 밀린 집안일을 좀 해야하는....

아까 그 밀린 빨래는

뼈빠지게 일하고 온 키키의 몫 ㅠ

배고파서 싱크대 위에 올려진 음식 한그릇 덜어왔는데

상한거였음

 

아놔 ㅠㅠㅠ

어쩐지 키키 먹는데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이상했움....ㅎ

키키야 미안,,,,

근데 저거 뜨고나서 진짜 토하러 화장실가더라구요 ㅎ

 

언니가 증맬,,,

미안하두앜!!!!!!!!!!!!!!!!!!!!!!!!!!!!!!!!!!!!!!!!!!

샤론이 표정 ㅠ

밥 잘먹고 왜 표정 얍삽하게 짓냐고ㅠ

 

근데 저 표정,,, 저 얼굴,,,

왜 익숙하지

어디서 많이 본것같아

자나 깨나~

로섬이 생각 중

 

나 프랑스 다녀올 동안 우리 로섬이 잘 있어야할텐데ㅠ

룸메들이 청소는 안하지만 그래도 우리 로섬이는 잘 챙겨줘서

큰 걱정은 없긴한데,,,

 

근데 어떻게 걱정을 안하냐고요ㅠ

공공기관에 불났다고 해서 출동했더니

불났다고 겁먹은 꼬맹이

 

누나가 어!!? 이래뵈도 어?!!!

소방관 짬밥이 있따~~~~~~~~~ 이말이야~~~~~~!~!~!

누나만 믿어!!!!!!!!!!!!!!!!!!!!!!

키키언니 일하는 동안 로섬이 심심할까봐

로렐이랑 같이 씽씽놀이터로 놀러왔어유 ~ ~~

 

밖에서도 인기쟁이야 우리 로섬이는 ㅎㅎ

사교성도 좋고!!!!! 누구네 말인지 차암내 ^0^

어,,,,?

혹시 우리 로섬이가 오작교가 되어주는건 아닌지,,,,? 후후

근데 너 샤론이 좋아하는거 아니였냐고

바닥에 눈이랑 이야기중인 로섬이 ㅎㅎ

 

 

??? : 저 여기있는데요

블로섬의 일기

 

오늘은 샤론이 언니랑 놀이터에 갔다!

나를 잘 지켜주는 듯 하더니 언니 혼자 집에 갔다!

덕분에 혼자가 되었고

모르는 언니들이 나를 챙겨줬다

 

(샤론이 언니 두고보자^^^^^^^^^^^^^^^^^^^^^^^^^^^^^^

는 사실,, 우리 로섬이는 이런 나쁜 말 안해요ㅠ)

오늘도 일 끝나고 기타치며 한가로운 오후를 보내는 키키쨩

와씨 키키쨩

기타 너무 잘 치잖아!!!

 

감동먹어버린 동료짱 ㅠ

원래 집에 로렐이 컴퓨터만 고장났는데

이제 샤론이 컴퓨터도 고장났어요ㅠ

 

근데 너네가 셀프로 고치면 안돼???????????????

회사에 전화 중인 키키

"여부세요??? 아 저 무급휴가 좀 신청하려구연 ㅎㅎ"

 

 

"안돼요 우리 소방서에 출동할 수 있는 사람 님밖에 없다구여"

"아니 씨3@$#%$#^$%%@$#$#@%\

해줄거에연 말거에연!!!!!!!!!!!!!!!!!"

 

"ㅇㅋ"

오오~

소방서 요정 동료한테 파티 초대받은 키키 ㅎ

태어나서 처음으로 파티에서 초대받아왔어연

 

그럼 무조건 가야쥐 ㅎㅎ

먹을거 가져오라고 해서 지금 땅콩버터식빵 만드는 중이에요 ㅎㅎ

................

곰팡이 아니고요

원래 가구가 저런거에요;;;;;;

진... 진짜에요;;;;;;;;;;;;;;;;;;;;;;;;;;;;;;

암튼 파티에 무사입성~

이날 파티는 소방관 동료들만 초대받은 자리인가봐요 ㅎ

아는 얼굴이 수두룩함 ㅎㅎ

 

근데 미툰 칸이라고 우리 키키한테 반해버린 사내가 있었네요 후후

이뿐건 또 알아가지고 ^0^ㅎ

다들 반가워여

소방서에서 보다가 여기서 보니깐 또 새롭네요 는 개뿔

 

직장 동료는 자고로 직장에서만 만나자 몰루????????????????

이와중에 좀 느끼하게 키키를 바라보시는 칸씨

아니;;; 이 표정은 좀 변태스럽네요;;;;;;;;;;;;;;;;;;;

암튼 가져온 땅콩버터식빵을 선물로 주었어용ㅎ

마음에 들어야할텐데요 ㅎ

 

깨끗한 곳에서 아주 깨끗한 식재료로 만든거라 마음에 드실거에요,,

요정은 이슬만 먹는다해서 신경써서 만들었습죠 ^0^

다행히 감동받은듯 ㅎㅎ 휴

수영장도 있고 ㅠ 이 동료 개부자인듯

알고보니 특성에 진짜 부자가 있었음

앞으로 친하게 지내야징ㅎㅎ

파티 끝나고 집오니까 외계인 눈사람이 반겨줌

이건 또 모냐고

우리 동네 엽기동산인줄;;

키키가 삘받아서 만든 눈사람인데요?

사악한 눈사람이래요 ㅋㅋㅋ

사악함 치고는 조금 하찮은 느낌

넘 귀여워ㅠ

무튼 파티 끝나고 키키는 프랑스로 여행을 가야해서

집안일 좀 하려고요

룸메들 컴퓨터 좀 고쳐주고 손재주 기술을 덤으로.. 후후

고치자마자 냅다 컴퓨터하는 샤론씨 ^0^

샤론 스톤이 되려면 글렀구만!!!!!!!! (아무말)

일주일에 룸메 임대료 700시몰레온 받네영

싼건가 비싼건가,,,, 잘은 모르겠지만

집안일 많다고 투덜거려도

뭔가 하숙이모(?) 생활하는거 그래도 재밌어서 ㅋㅋㅋㅋㅋ

2층 건설에서 룸메 더 늘릴까 생각중이에욤

 

하숙이모 플레이 존잼데쓰 ^0^~

우리 까만머리 룸메 샤론 오벌리! 는

특성이

다정함, 컴퓨터 귀재, 타고난 원예가, 바람둥이, 키스의 달인이에요!

직업은 주방 일꾼ㅋㅋㅋㅋ

나랑 같은 사자자리~~~~~~~~~~~ 

 

컴퓨터 게임하는거 겁나 좋아하심 ㅎㅎ

책 읽는 걸 좋아하는 로렐 워딩턴은

천재, 다정함, 선량함, 바람둥이, 뛰어난 유머감각 이네요!

역시나 사자자리!

직업은 품질 평가자에요 ㅎㅎㅎ

오늘에서야 특성을 제대로 알게 되었네

 

학교도 모범생 공립학교임

공부 쫌 했니??????

무튼 프랑스로 가기 전~~~~~

혼자 있어야할 로섬이 빗질 좀 해주고 ㅠㅠㅠ

우리 키키는 드디어 여행을 떠납니다!!!1111

바로바로 프랑스로요!

 

※ 확장팩 (스팀) - no cc

좌충우돌 세계모험 / 달콤살벌 커리어 / 모두 잠든 후에 / 브라보 마이 라이프 / 나는 심, 너는 펫 / 두근두근 쇼타임 / 슈퍼 내츄럴 / 사계절 이야기 / 콩닥콩닥 캠퍼스 라이프 / 아일랜드 파라다이스 / 신나는 미래세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