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요미의 동물의 숲

심즈3 :: 키키와 블로섬 (길 잃은 개, 유기견, 벼룩, 컴퓨터 수리하기, 눈사람 만들기, 룸메이트와의 일상) 본문

심즈이야기,/심즈3

심즈3 :: 키키와 블로섬 (길 잃은 개, 유기견, 벼룩, 컴퓨터 수리하기, 눈사람 만들기, 룸메이트와의 일상)

율요밍 2023. 1. 30. 20:32
반응형

키키네 마을은 늦가을이 오고 곧 겨울이 올 준비를 하고 있었습죠

집 주변을 둘러보는데 귀여운 생명체가 있지 뭡니까?!!?!?!?!?!?!?!?!?

집 앞에서 잠 자고 있는 그의 이름은,,,, 길 잃은 개

이 귀여운 생명체를 놓칠 수 없어서 비디오로 남겨봄 ㅠ

약간 시츄 느낌나기도 하고 ㅎㅅㅎ

 

언니인지 누나인지 모르겄지만

귀여우니까 빗질 좀 해줘볼게 ^0^

길 잃은 댕댕이는 빗질이 처음인건지 아니면 그냥 궁금한건지

빗질하는 손을 따라 눈이 왔다리 갔다리 ~

 

이건 길 잃은 댕댕이랑 이야기하기 였는데

이 댕댕이가 유령에 트라우마가 있는지 유령이 싫다고 표현하는 말풍선을 띄우더라고용 ㅠ

 

근데 저 이후로도 계속 저 말풍선을 띄웠음 ㅎㅎ

밖에서 살아서 유령한테 뭔가 당한게 많나 ㅠㅠ 맴찢,,

우리 집 앞을 놀이터 삼아 땅굴을 파기 시작하는 댕댕

귀여우니까 용서 가능

 

납득 완??????????ㅎ

않이 그렇다고 신문까지 파헤칠 필요는 없자네

지금 물어뜯는건 헌 신문이지만

나중에 새 신문도 물어뜯은 건 함정

 

근데 길잃은 댕댕이라 훈련도 안되고ㅠ

어차피 신문 잘 안보니까 용서 가능

왈왈

여기 있으면서 사고란 사고는 다 치고 갈 기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을 때 빵댕이 흔드는거 보소ㅠ

심즈 디테일 쩔어요

사실 이 뒤모습에 이 강아지 입양해야겠다고 맘먹어 벌임^^

 

근데 벼룩있어벌임

벼룩 옮겨벌임

덕분에 필요없던 욕조 사벌임

괜찮아,,,,, 내 눈이 호강했으니까 ^-ㅠ

피자 먹으면서 치킨 얘기하는거 실화냐

먹을거 참 좋아하는 까만 머리씨 ㅎㅎ

길잃은 댕댕이는 사교성이 참 좋습니다

블로섬한테 관심 보이는 중

 

우리 블로섬이 친구가 필요하긴 한데

흠냐리

길잃은 댕댕이랑 인사중인 로섬이 ㅎㅎ

안녕 쪼꼬미 ~ ~ ~

않이 근데 잠깐만

저 물웅덩이가요,,,, 뭐냐면요,,,,,,,,

 

로섬이,,,,,,,, 쉬야에요

길 잃은 댕댕이라도 그렇지

이건 좀 너무한거 아니냐고

 

벼룩 안 옮는게 이상,,,

키키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에 일을 쉬는데요

한번씩은 꼭 로섬이 데리고 승마센터에 갑니다요

 

로섬이 처음으로 점프 대회 데려갔는데 1등했음ㅎ

역시 우리집 말 답다 ^^ㅎ

승마센터 갔다가 키키가 배고프다고 해서 들린 레스토랑ㅎ

레스토랑 앞에서 키키 기다리는 로섬이를 예뻐해주는 아자씌

 

우리 로섬이 사랑 많이 받고 자라서 뿌듯해잉 ㅠ

댕댕이 추울까봐 밖에 사료랑 집이랑 뒀는데

요긴하게 잘 쓰더라고용ㅎ

 

앞으로도 자주 써주라~~~~~~~~!!!!!!!!!!!!

근데 아무리 친해져도 입양하기가 안뜨네요ㅠ

댕댕이 쓰다듬으면 손 물기도 하구ㅠㅠㅠ

 

길잃은 동물은 입양이 안되는건가?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오자마자 피자 드시는 까만머리씌

이정도면 피자 덕후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뿌듯하게 피자 바라보는 표정 보소

피자 한조각으론 성에 안찼는지

스프까지 한그릇 뚝딱~!~!~!~!

 

옆에서 떠드는 룸메 말은 들리지도 않는 듯 ㅠ

그래도 우리집에 적응 잘하고 잘 지내줘서 다행ㅎ

노란머리씌는 동물을 참 좋아하는거 같아여

집앞에서 몇일 알짱거리는 댕댕이랑 놀아주기도하고 ㅎ

 

근데 댕댕이 벼룩있어서 벼룩 튕겨나가는거 봐봐요ㅠ

저렇게 놀고나서 저 룸메도 벼룩 옮아서 벼룩 튕기기 시전하고 다녓음 ㅠㅠ

 

다른 심들한테 옮을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옮지는 않았음요 ㅎ0ㅎ

 

댕댕이 귀로 날아다니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커엽

키키가 아끼는,,,

아니 정확히는 내가 아끼는 쇼파에서 책읽는 키키

 

한번도 아써줘서 서운할 뻔했는데ㅠ

써줘서 고맙드앙

아 지난번에 까만머리 컴퓨터 주구장창 한다고 했잖아요

결국 고장나벌였는데요?

 

수리공 불렀는데,,, 하라는 수리는 안하고 까만머리 룸메랑 수다중 ㅠ

결국 수다만 떨고가고 내 돈은 받아먹음

어이없어서,,,,,,

이제 겨울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눈이 한가득 왔어연

누가 눈사람도 만들었나보더라구영

지금 이 포스팅을 쓰는 지금도 겨울인데

저는 실제로는 눈내리는거 너무 싫어요ㅠ 출퇴근 빡세서,,,,ㅎ

 

심즈에서 눈 오는건 풍경 예뻐보여서 괜찮긴 한데,,,

길잃은 댕댕이 눈에 묻히는거 아니냐고ㅠㅠ

 

(그나저나 이제 저 댕댕이는 안나타나요ㅠ

어디로 가버린거니,,,, 나름 잘 챙겨줬눈데)

까만머리는 자기 방에서 통화중 ~

아마 컴퓨터 고장나서 게임 못한다고 이야기하는 듯ㅋㅋㅋㅋㅋ

남친생겼나?????

곧 룸메가 바뀌게 될려나???????

 

암튼 연애한다면 ㅊㅋ드려요

오래오래 가시길

투투되면 200원 드림

댕댕이 가기전에~~

눈에 파묻혀서 노란머리씌한테 가는데

눈자국 남은거 봐봐요ㅠ

 

디테일 크으으으으

로섬이 먹여살리려 열일하는 키키 ㅠ

이번에는 좀 더 할일이 많아진 미션(?) 이 떴어여

먼저 창문에 있는 불을 다 꺼야댐

운동으로 근육을 단단히 키운 팔로 문을 부순다 쾅쾅콰오카ㅗ아ㅘㅇ

그리고 진정하라고 설득하기

 

님!!!!!!!!! 진정하세연!!!!!!!!!!!!!!!!!!!!!!!!!!!!!!

대피하세연!!!!!!!!!!!!!!!!!!!!!!!!!!!11

뒤에서 연기나는 검정머리씌 모니터,,,,ㅎ

아직까지 고치지 몬함

 

그러니까 누가 수리공이랑 수다 떨랬냐고

수리하라니까 수다를 해 왜!!!!!!!!!!!!!!!!!!!!!!!!!!!!!!!!!!!!!!

저기 까만머리씨

혹시 셀프로 컴퓨터 좀 고칠 수 있어?

 

조용히 듣기만 하더니

방에 가서 그냥 자더라고요

 

당신,,,, 당분간 컴퓨터는 못할줄 알아,,,,

 

※ 확장팩 (스팀) - no cc

좌충우돌 세계모험 / 달콤살벌 커리어 / 모두 잠든 후에 / 브라보 마이 라이프 / 나는 심, 너는 펫 / 두근두근 쇼타임 / 슈퍼 내츄럴 / 사계절 이야기 / 콩닥콩닥 캠퍼스 라이프 / 아일랜드 파라다이스 / 신나는 미래세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