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요미의 동물의 숲

심즈3 :: 키키와 블로섬 (프랑스 여행, 모험, 숙소 구경하기, 프랑스 노래 배우기, 쥬뗌므) 본문

심즈이야기,/심즈3

심즈3 :: 키키와 블로섬 (프랑스 여행, 모험, 숙소 구경하기, 프랑스 노래 배우기, 쥬뗌므)

율요밍 2023. 2. 3. 11:58
반응형

프랑스 숙소 앞으로 도착한 키키!

숙소 앞에 표지판이 있는데요

이 표지판에서 모험을 얻는거에요

보통 게임에서 퀘스트를 얻는 것처럼요

이거 하면 더 재밌게 여행을 할 수 있음다 ^0^

키키의 첫번째 미션은 과즙이 필요해

과즙을 배달하는 임무입니다

 

알베르 푸쉬에 라는 사람한테 과즙을 배달해줘야 한대용ㅎ

우연히 만난 아줌니

만나서 수다도 떨고

친절하셔서 좋았슴다

프랑스 있는 동안 잘 지내보아요

스쿠터 타고 과즙 농장으로 추울바알

와인 진열장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을 구경할 수 있슴다

오홍

이렇게 판매한다고 하네용

 

제가 선택한 과즙은 바로바로

 

크라넬레 누알라 포도 르노 포도 과즙!!!!!!!

왜 선택했냐고요?

 

이유는 없어~ 목말라도~

배달하기 누르니까 받으시는 분이 직접 나와계시네요

아저씨 하이요

과즙 배달해주래서 배달해줬더니 또 시켜먹네요 ^0^

원래 게임 퀘스트란게 그렇잖아요?

하나 해주면 또 시키고 또 시켜먹고 부려먹는,,,

 

심즈도 예외는 아니네요

사실 이래야 게임도 더 잼남ㅋㅋ

 

와인에 어울리는 요리 만들어달라고해서 요리법 책사러 서점 고고

서점에서 만난 할무니

이야기하다가 노래배우기가 있길래 배워봤어요

제목은 쥬뗌므

이런거도 있네

이거 프랑스 지역 노래인가?????

책사러 와서 저는 모듬치즈 샀슴다

크레이프 요리법도 판매하더라구요

크레이프는 키키 최애음식이라서요

 

어쩌라는거냐고요?

그냥 그런다고요 허참내

프랑스로 여행와서도 인맥관리는 해야죠

지난번 파티 초대해줬던 부자동료에거 통화로 여행왔다고 잡담하는 중ㅎ

 

"쌤~ 언제한번 같이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 언제가 언제인지는 평생 알 수 없었다.

배고파서 프랑스에 있는 카페와서 식사중인 키키

저 음식 무료 30시몰레온이라구연

여행와서 큰 돈 쓴 키키

 

근데 여행와서는 이렇게 맛집찾고 먹을거 실컷 먹고

그런 재미로 오는거잖아여

 

돈은 또,,, 현생살면서 벌면되고 ^0^

키키로 대리만족하렵니다

이건 그냥 찍은건데

뭔가 저 거실 분위기 귀여워서 찍어봤슴요

쇼파하며 빨간색 스탠드하며,,

벽난로하며,,,

 

저런 겨울 분위기 조화

 

저 2층 만들어서 하숙이모 플레이 한댔잖아요??????

2층은 저렇게 함 만들어볼까봐요

약간 친근한 할무니네 집(?) 느낌으루다가

오늘 프랑스 여행 첫날인데 너무 돌아다녔어ㅠ

잠 좀 자볼까

 

역시 숙소라서 그런지 한방에 침대가 몰아져있네유

꿈을 꾸면서도 직장생각을 하는걸까

이게 바로 직장인의 현실

 

여행가서도 직장을 걱정하는,,,,,,ㅠ

남일 같지 않아 휴

키키 혼자 자고있었는데

어느새 침대가 꽉 채워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에서 생활하는 사람 많네요?

근데 일어나보니까 다들 쏜살같이 사라짐

다들 J 인가

계획이 꽉 찼나봐요 아침부터 바쁜거 보믄

P인 나는 그저 게으를 뿐

과즙에 맞는 요리 배달해주래서ㅠ

모듬 치즈 요리법 배운거 만드는 중ㅎ

치즈 썰기 뚝딱뚝딱

가져다 줬더니 수줍어하시네요

아 맞다 님

제가 노래 불러드릴까요

쥬뗌므 불러드릴게요

 

님이 첫 관객임ㅎ

자랑스러워하셈ㅎ

쥬뗌므 불렀더니 기겁하는 알베르씨ㅠ

쥬뗌므 이노래 사람 가려가면서 불러야하나

알베르한테 파트너가 있다고ㅠ 결혼했다고 그러더라구요

아니 나도 그런뜻으로 부르는 줄 알았으면 당신한테 안불렀다고

순간 욱해서 니네집 별루 시전함 ㅠ

사실 우리집보다 훨씬 좋지만,,,, 흥

특별 상점인가??/

그거 있길래 들려봤어유

모험 보상물 구입하는거라는데

저 동전은 뭐고

비자 레벨은 0ㅠ

 

앞으로 여행 자주와야겠당

두번째 모험 퀘스트!!!!!!!!

이건 뭘까 두근

용감한 모험가를 찾는다는데

 

용감하면 키키거든요

우리 키키 불길도 거침없이 뛰어드는 멋진 녀석이거든요 킬킬

모험에 쓰여진데로 엘리어트 한테 연락해서 찾아가봤는데

이런 모험지가 왔더라구영

 

켈트 페허로 가서 엘리어트 생 제임스가 떨어뜨린 물건 찾아오기

 

아니 이거 담력훈련 비슷한건가

아 심장 두근거려 개 잼날거같음ㅋㅋ

가기 전에 여기 텐트나 먹을거 가져가래서

먹을거는 걍 보상으로 줬길래

텐트만 샀어연ㅋㅋ

비싼거 살 필요없어서 걍 220 시몰레온 짜리 삼

여기가 무슨 무덤이었는데,,,

암튼 거기 와가지고 계단 이용해서 지하로 내려가면 됩니다

들어오면 도움말도 엄청 뜨는데요

저는 사실 그런거 잘 안보는 타입이라

커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치우기 뜨길래 저거 함 치워봤으요

오오 이런거도 주는구만ㅋㅋ개이득

돌 다 치우고 벽 조사하기!

벽을 조사해야 숨겨진 문을 찾을 수 있슴다

나름대로 열심히 퍼즐 끼워맞춰가며 수월하게 진행중

숨겨진 문도 뚝딱 잘 찾아냈고요?

가는길에 금동전이 ㅠㅠ

이거 모으면 아까 특별상점에서 물건 살 수 있을듯

오예~~~~~~~~~~~

모험을 깨기 위해 열심히 노력중인 키키

그래도 이거 은근히 잼나영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많으니깐 잼남

그냥 구경해야만 하면 재미 없었을텐뎅

찾은 스톤으로 문 스위치 역할을 하기도 하구용

동상을 이용해서 스위치로 문을 열어야하기도 한답니당

아까 모험지에 왜 텐트도 필요하다고 했는지 알듯ㅎ

하는일이 많아서 체력도 잘떨어지고

에너지 다 떨어져서 잘려면 나갔다가 다시 들어와야하니까ㅠ

텐트가 필수에영

무덤에서 텐트치고 자야함

벽이나 바닥에 보면 저렇게 손 넣을 수 있는 구멍이있는데

저기 구멍에 손 넣으면 스위치 발견할 수도 있어영

 

벌레 나올 수 있으니 주의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보석상자!

여기안에 유물도 들어있슴다

첫 여행이고 비자도 낮아서 ㅠ

3일 밖에 못다녀왔어용

 

모험은 아직 덜깼지만

조만간 한번 더 다녀오려고 합니다

 

짧은 프랑스 여행,,, 나중에 또보자,,

※ 확장팩 (스팀) - no cc

좌충우돌 세계모험 / 달콤살벌 커리어 / 모두 잠든 후에 / 브라보 마이 라이프 / 나는 심, 너는 펫 / 두근두근 쇼타임 / 슈퍼 내츄럴 / 사계절 이야기 / 콩닥콩닥 캠퍼스 라이프 / 아일랜드 파라다이스 / 신나는 미래세계

반응형
Comments